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양꼬치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인턴 시절에 처음으로 양꼬치와 칭따오를 접했었는데, 그때의 맛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계장님이 회식할 때 사주신 양꼬치가 정말 맛있었거든요. 그 이후로는 오랜만에 양꼬치를 먹었는데,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맛집 정보

이번에 간 곳은 향남 2지구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칭다오양다리구이예요! 메인탑 프라자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면 되는데, 만차일 경우에는 향남 하길리 공영주차장이나 임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메가커피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주문 방법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메뉴는 정말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건 양꼬치와 쪽갈비, 그리고 찐빵구이였어요!

 

 

양꼬치와 소스

양꼬치 찍어 먹는 소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주류는 칭다오, 카스, 소주 등 여러 가지가 있답니다.

주문 후에는 사장님이 숯을 넣어주시는데, 찐빵구이는 꿀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양꼬치가 구워지는 모습을 보면서 기다리는 것도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답니다.

 

 

 

 

 

 

 

 

 

마무리

양꼬치가 바삭바삭하게 구워지면서 기름이 쭉 빠지는데, 고기에서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신선한 고기라 그런지 맛도 정말 훌륭했답니다.

향남 2지구에서 양꼬치와 술을 즐기고 싶다면 칭다오양다리구이를 추천해요!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위치↓ (네이버플레이스 이동)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